닭고기넣은 김치볶음밥:)

 

 

저녁밥하기 기챦아질땐

원푸드가 젤 좋지요~~

냉동실 냉장실 뒤져서 있는재료갖고

밥볶기...ㅋㅋ

오늘은 닭고기넣고 김치볶음밥 했어요

 

 

닭고치용 닭고기가 있어서

해동시키고

익은김치 잘게잘게 썰어놓고

당근 호박 양파 버섯등 먹기좋게 썰어놓았답니다

 

 

먼저 닭고기를 볶아주어야 하는데

닭고기에 기름이 있으니깐

소금 후추간만 하고 볶았어요

 

 

닭고기가 익으면

김치 야채순으로 같이 볶아주어요

김치에 간이 베어 있기때문에

따로 간을 할 필요가 없더라구요

 

 

 

김치와 야채가 섞어져서 어울어지게 익으면

밥과 함께 다시한번 볶아주면 되요

 

 

닭꼬치할때 쓰는 불닭소스를 이용해서

추가 양념을 했답니다

 

밥한데이 넣고 김가루 통깨 참기름 넣고

마지막으로 불닭소스 한스푼 넣었어요

 

 

불닭소스를 넣고 밥을 볶아주어요

색깔이 빨간것이 매울듯하지만

그렇게 맵진 않고 은근 맵더라구요

불맛도 나구요 ㅎㅎ

 

 

불닭소스와 함께

김치볶음을 완성했어요

닭고기씹히는 맛이 그만이네요

냉장고에 있던 무동치미도 함꼐 곁들여서 꺼내었어요

엄청 잘 어울리는 닭고기넣은 김치볶음밥이에요>>

 

 

 

 

Posted by 행복토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