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란볶음밥 간단하게 뚝딱~



오늘은 간단한 볶음밥 하나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볶으밥은 아이들도 좋아하지만

어른들도 좋아한답니다 ㅎㅎ

그래서 간단하게 뚝딱 만들면서도 영양가 있는 볶음밥을 

만들어보았습니다




계란볶음밥인데 계란만 넣으면 밋밋하니깐

냉장고에 짜투리 야채들과 함께 만들었어요

계란.호박.버섯,양파,마늘,파,빨간고추

요렇게 준비했어요




볶음밥에 항상 빠질수없는

로*팜!!

아이들이 좋아하는 햄이지요

그런데 햄만 넣으면 영양가가 없는데

요기에...

 아이들이 잘 않먹는 야채와 함께 계란볶음밥을 만들면

아이들도 어른들도 좋아한답니다



볶음팬에 먼저 마늘과 파기름을 냅니다

냉동실에 만들어 두었던 마늘한조각을 넣고

카놀라유와 함께 마늘기름을 내면

구수하면서 버터향이 난답니다



그리고 준비해 두었던 야채들을

넣고 볶아주어요 

야채가 익으면 여기에 로*팜도 함께넣고 볶아요


저는 로*팜이 좋더라구요

스머시기 팸은 너무 짜서 아이들 먹이기엔 자극적이라서

로*팜을 써봅니다



로*팜과 야채가 어느정도 익어가면

한쪽으로 몰아놓고

계란을 풀어요

소금과 후추를 약간 넣고

계란을 볶아주어요

요렇게 하면 계란 비린내가 않나더라구요



계란과 야채가 잘 볶아지면 

밥한그릇을 넣고 

요기에 소금 깨 참기름 후추를 넣고 

본격적으로 계란볶음밥을 만듭니다

이때 밥이 너무 진밥은 찔적해질수 있지만

밥이 고슬 고슬하면 훨씬 더 보기도 좋고

맛도 좋답니다



간단하게 계란볶음밥이 완성되었어요

금욜저녁에 간단한 저녁먹고 쉬고싶다면

요렇게 계란야채볶음밥 좋을것 같아요




계란볶음밥 한스푼에

시원한 김장김치 올려서 먹으면 정말 환상입니다

요즘 김장김치가 아주 맛있게 익어서 먹기 좋더라구요




계란볶음밥은 요리하기도 편하고

맛도 좋고 영양도 좋아서

집에서 자주 해먹습니다

바쁜 직장인들도 뚝딱 만들어서 먹으면 좋은 메뉴입니다



Posted by 행복토리
,